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일상리뷰

순천 청년들의 공간 '청춘창고'

반응형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청춘창고'

 

예전 농협 창고였던 장소를 순천시에서 청년들을 위하여 만들어준 공간이라고 해요!

 

평일에 몇 번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평일은 어딜 가든 그렇죠...

'

1층은 식음료 매장들이 있고 2층에는 공예품 매장들이 있어서 원데이 클래스 및 각종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청춘창고 오실 때 금지사항은 외부음식 반입 금지, 애완동물  동반 출입  불가라고 해요.

 이 두 가지만 지켜주시면 된답니다.

 

입구에는 예쁜 꽃장식이 있어요~ ㅎ 

 

영 스토어~ ㅎㅎ 저는 지금 젊은이 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직 결혼 안 했으니 젊은이 맞겠죠?ㅠ

 

청춘창고 운영시간은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1:30 ~ 오후 10:00 까지에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잘 기억하시고 휴무날에 고생하지 마시길 바래요~ ㅎㅎ

 

내부가 크고 넓어요~ 공연 같은 것도 한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시고 가셔서 구경하시면 좋을듯해요! 

 

저기 계단에 앉아서 공연 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연인끼리 알콩달콩 앉아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많이 봤어요^^

 

 

ㄷ 자로 식음료 매장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한 바퀴 돌아보시고 드시고 싶으신 음식을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매장 앞에 테이블들이 놓여 있으니 아무 데나 앉으셔도 돼요~ 

 

1층 식음료 매장에는 치킨, 덮밥, 파스타, 닭발, 쟁반짜장, 삼겹살, 탕수육, 토스트, 김치전, 유부초밥, 커피, 와플, 마카롱, 막걸리, 맥주, 소주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창고 인테리어를 잘 꾸며놨어요~

 

저희는 여기서 해물 쟁반짜장을 주문했어요..

 

1인분이에요~ ㅎㅎ 쟁반짜장이라 커 보이지만!  한 명 먹기 좋은 양! ㅎ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 가스레인지로 중국음식 볶은걸 감안하면 괜찮은 맛!! 

 

깔끔하고 괜찮았던 해물 쟁반짜장!!!

 

두 번째로 주문한 음식은 바삭한 김치전!! 

어쩜.... 막걸리도 같이 팔아요~  베너를 깔끔하게 해 놔서 눈이 갔어요~ 물론 막걸리로..ㅎㅎ 

저는 운전을 해야 돼서 마시지 못하고 지니만 마셨어요...

막걸리를 잔으로도 팔아서... 막걸리 한잔 추가했어요.

골뱅이 쫄면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여기까지만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짠 맛있는 색깔의 김치전과 막걸리 한잔~ ㅎㅎ

이름은 바삭한 김치전인데..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맛있어요~ ㅎㅎㅎ

다진 김치를 사용해서 식감도 좋고 간도 잘 맞아서 따로 간장소스는 필요 없었어요.

 

 

그리고 막걸리 한잔!!! 과일막걸리도 전문점이지만 일반 막걸리로 마셨어요! 

 

막걸리는 사발에 마셔야 먹을 맛이 나는데 아쉽네요~  물론 저는 안 마셨어요ㅎㅎ

 

 

새단장 중인 부스... 부스가 몇 군데 비어 있었어요... 

모집 문의를 한다고 하니  http:www.suncheon.go.kr   여기로 들어가시거나 061.749.5750으로 문의하시면 될듯해요.

 

 

여기는 2층 공예품들이 있는 공간이에요. 

 

각종 공예들이 있으니 직접 오셔서 구경하시며 체험도 해 보시면 좋을듯해요..

 

2층은 다음번에 리뷰 할게요~~~ 

 

 

청춘창고 : 네이버

리뷰 761 · 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정기휴무일에 영업이나 기타 이벤트 소식은 SNS를 통해 공지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