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일상리뷰

임플란트 저렴한 곳 유디치과 순천점, 치아보험 이득?

반응형

5년 전 치아 보험에 가입했어요~ 

 

알고 보니 여자 친구 지니도 5년 전 같은 치아보험을 가입했었다고 해요ㅎ

 

보험설계사와 상담후 가입을 하긴 했는데.... 보험설계사와 전화하면 사실 내용을 잘 몰라요 ㅠ

 

말이 빠르시고 말할 틈을 안주셔서 ;;ㅎㅎ  치과는 언젠간 가야 된다고 생각을 하고 가입을 했답니다.

 

하지만 치과는 이가 아프거나 빠져야 가지 그러지 않으면 갈일이 잘 없더라고요..

 

만기가 되기전에 치료를 다 받아야겠다 생각하고 갔지만... 치과마다 다른 건지... 보험을 싫어하는 건지

 

어떻게 해서 보험이 안된다... 이건 이래서 보험이 안된다!

 

가입할 때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무작정 가입한 결과가 이렇습니다.

 

치과 진료만 받아도 보험이 될 거라는 착각을 했었네요.

 

그냥 해약하고 싶어서 알아봤지만   환급금은 없고 만기 시 환급금만 50만 원 있다고 해요..

 

지니는 5년 납 5년 만기... 저는 10년 납 10년 만기.... ㅎㅎ  10년 만기 인 줄도 모르고 가입했어요@@

 

지니는 예전에 브릿지 했던 치아와 다른 치아에 통증이 있어서 타 치과에 갔었는데... 

 

겉만 대충 보시고 브릿지는 이상 없어서 계속 쓰시면 되고 통증이 있는 곳은 살짝 금이 갔을 수도 있는데 

 

어디 금이 갔는지 확인이 안돼서  보류했었어요...

 

아무래도 브리지 했던 게 불안하고 불편하고 해서 임플란트를 생각했어요.  그러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유디치과'... 임플란트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는 말만 듣고..

 

예약도 안 하고 유디치과 순천점으로 향했습니다.

전국에 100개가 넘는 지점이 있고 미국에도 여러 개의 유디 치과가 있다고 해요..

 

이렇게 많은 치과면 유명한 건데... 전 치과에 관심이 없었는지 처음 알게 된 치과였답니다

 

11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대기중인 손님이 대기실에 꽉 차 있으셨어요.

 

30분~ 한시간 정도 대기 하셔야 가능 하다고 하셔서 기다렸습니다

사회 공헌도 많이 하고 좋은 치과라는걸 기다리는 시간동안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ㅎ

 

'아무리 어려운 환자도  포기하지 않는다' 유디 치과의 의료철학 이라고 합니다 ... 굿굿!! 멋있어요

 

'선진 의료서비스와  양심적인 진료비'        '의료서비스' 라는 말도 멋있어요 ..굿굿굿!

 

상담을 받고 치료 계획을 세우고 견적을 받았어요

 

견적이 200이 넘게 나왔네요.  매일 충치만 치료해서 200이 넘는다는 말에 놀랐는데

 

지니는 생각보다 견적이 적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해요 ㅎㅎ

 

치료해야 할 곳이 임플란트 포함 7군데...@@

 

다른 치과 임플란트 1개 가격과 맘먹는 가격이네요 

 

크라운도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다음날에 다시 와야 되서 예약시간을 잡고 

 

결제를 하고 나왔는데 간호사? 조무사? 선생님께서 직접 카운터로 오셔서 배웅 까지 해주시며

 

전용 칫솔을 주셨습니다... 얼마 하지 않는 칫솔이지만  선물 받는 느낌, 케어 받는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이런 칫솔이 들어 있답니다... 치과에서 주신거라 믿고 쓸수 있는 칫솔!!!

 

마취가 풀리면 조금 아플수도 있고, 피가 계속나면 신경치료를 해야 할수도 있다고 하셨지만...

 

마취가 언제 풀린지도 모르고 피도 바로 멈췄어요!!!

 

숙련된 의사가 아니면 마취 풀린뒤 통증이 많고 피도 많이 난다고 하던데.. 여긴 실력도 좋은 병원인가 봐요

 

치료비도 저렴하고 실력도 좋으시고 모든 직원이 친절해서 더 좋았던

 

유디치과 순천점 리뷰였어요~

 

2일차 리뷰에서 만나요~~~ ^^

 

 

유디치과의원 순천점 : 네이버

치과 · 평일 09:30 - 18:30, (점심시간 : 13:00 ~ 14:00),토요일 09:30 - 14:30, (점심시간 없음),일요일 휴무,공휴일 휴무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