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일상리뷰

매트리스 청소 꼭 해야하는 이유!! 순천 매트리스 케어

반응형

몇 달 전 코웨이 정수기를 렌탈 한 후 '서비스 평가하기'에 참여했었어요.

 

서비스 평가 후  코웨이에서 문자 한 통이 날아왔는데, 뭐냐면.

 

'서비스 평가하기'에 참여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매트리스 1회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청을 하시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라고 문자가 왔어요.

 

무상 서비스니 당연히 해야지 하며 신청했었어요.  그러자 며칠 전 연락이 와서 날자를 잡고. 

 

서비스를 받았어요!!  매트리스 케어 받으면서 충격을 받고, 매트리스 청소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해요

 

매트리스 케어해주시러 이렇게 무거운 짐을 들고 약속시간에 맞춰 오셨어요.

 

몰래 집 나가는 사람 짐처럼 보이네요 ㅎㅎ

 

인사를 하고 매트리스 케어를 어떻게 하실 거라는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는 청소 장비를 쫙 펼치셨어요! 제 눈에는 그냥 청소기로 보이는데 저렇게 세팅해놓으니 

 

있어 보이네요~ ^^

 

매트리스를 확인하고, 사용하기 불편한지 물어보셨어요.  매트리스 구입할 때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거라.

 

전문가가 보시기에는  침대가 좋지 않은 게 한눈에 들어오나 봐요 ㅜㅜ

 

먼저 청소기 같은 걸로 매트리스 윗면을 청소해주셨는데...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하는 거라고 해요

모서리부터 안쪽으로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오염도 측정기를 작동시키고  한쪽 모서리 청소하는 도중에 찍었는데 벌써 오염된 게 보이시나요?ㅠ

 

충격이 었어요... 이불은 수시로 세탁하는데 매트리스는 1년 4개월 만에 처음이에요.

 

으악!!! 이게 뭔가요... 매트리스 위쪽만 청소했는데 이 정도의 오염이라니...

 

자고 나면 목이 아프더니 이런 먼지가 ㅠ 

침대 프레임 쪽도 청소해주셨어요.

 

사이드 엣지 클리닝!!  옆쪽도 깨끗하게 해 주셨어요.

 

케어해주시면서 계속 설명해 주셨는데 이해는 했지만... 기억이 잘 안 나요 ㅎㅎ

 

아래쪽이 미세먼지가 몰려 있다고 한듯해요 그래서 매트리스 옆쪽 케어도 엄청 중요하다고 했던 거 같아요.

 

매트리스 클리닝을 한 후 진드기  제거제를 도포해주셨어요..

 

매트리스에 진드기가 많다고 해요. 사람의 각질이 주식이라 침대가 진드기에게는 뷔페 같은 곳이지 않을까요?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UV 살균 까지 완료!!

 

약혐주의 !! 

 

우리집 매트리스의 오염도 입니다 ㅠ 

 

왼쪽이 매트 윗쪽에서 나온 먼지, 이물질이고, 오른쪽이 매트리스 옆부분 에서 나온 오염물질 이에요..

 

케어받길 정말 잘했다 생각들었어요...

 

왼쪽이 2년 사용한 타 회사 매트리스 오염도 그리고 오른쪽이 우리 집에서 나온 1년 4개월 사용한

 

타 회사 매트리스 오염도에요.  7년 사용한 매트리스 오염도랑 비슷한듯해요..

 

너무 창피했어요 ㅎㅎ 그리고 이런 환경에서 생활했다는게 믿기질 않네요. 

 

  타 회사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한 것을 보여 주셨는데... 안에 진드기가 살아 움직이는 모습들이 보였어요...

 

그리고 우리 집 매트리스 오염도를 현미경으로 촬영해주셨는데 진드기 시체들이 있더라고요... 

 

정말 매트리스 수시로 케어를 받아야겠어요.

 

매트리스는 수명이 짧아서 몇 년 사용하면 바꿔줘야 한대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침대도 렌탈할걸 그랬나 봐요..

 

침대 1년만 더 사용하고 렌탈로 바꿀 계획이랍니다 

 

매트리스 케어해주신 담담 직원분 명함이에요~ 

 

필요하신 분 연락해보세요... 친절하고 말씀을 편하게 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 주셨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