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일상리뷰

대전 숙박 스탕달호텔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대전에 올라갔다 왔어요~ 외출이다^^

 

올라간 김에 대전에 사는 친한 동생과 저녁도 먹고 한잔할 겸 숙소를 미리 잡아 놨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이 눈에 띄었답니다 

 

바로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호텔 스탕달  입니다~ 

 

10만원 초반에 호텔이라니~~ 정말 가성비 갑!!  2016년 8월에 설립된 호텔이라고 해요

볼일을 다 보고 동생을 만나기까지 시간이 남아 호텔에서 잠시 쉬기로 하고 들어갔어요 

 

 

사진 찍는데 자주 등장하는 제 여자친구 지니에요 ㅎㅎ

 

체크인을 하고 호텔 로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앞 쪽으로 쭉 가면 식당이 있고  

 

식당 가기 전 오른쪽으로 가면 엘리베이터를 만날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좁지만 3대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엘리베이터를 탈수 있어요

 

대리석으로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로비에 있는 비싸 보이는 가죽소파 ..

 

앉아서 한 컷 찍어 줬어요

비싸 보이는 소파에서 한 컷 찍어 줬어요~ 건방진 자세지만 잘 나왔네요 ㅎㅎ 

1층에 있는 식당입니다 평소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숙박하지 않으셔도

 

들어가셔서 일반 식당처럼 이용하시면 돼요

 

아침에는 이곳에서 호텔 이용객들을 위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기대기대

레스토랑 세트메뉴 베너가 있어서 찍어 봤어요

 

2인 세트가 생각보다 비싸진 않은듯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가 봤습니다

 

객실은 5층부터 14층까지 있어요. 파티룸도 있고 펜트하우스도 있어요

 

일반 객실이 좋아서 그런지 펜트하우스와 파티룸도 궁금하네요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하얀 벽에 나무 바닥 그리고 제일 눈에 들어온 안마기 ㅎㅎ

 

 

안마기 너무 좋아요 써봤던 안마기 중에 최고 ㅎㅎ

 

총 한 시간은 안마의자에 앉아 있었던 거 같아요 @@

고급 진 침대와 침대 앞에 있는 가지고 싶은 소파 의자? ㅎㅎ

 

탐나요 저거... 어디 파는 거지?

이런 침대라면 밖에 안 나가고 집에만 있고 싶겠다 ~

 

침대 앞에는 커다란 티브이와 홈시어터가 있어요 ..짱 스피커도 좋고 

 

 커피포트와 차, 커피가 준비되어 있고 일회용 세면용품들이 있어요

 

공기 청정기도 가동되고 있네요

 

안마기에 감동하고 침대에 감동하고 소파에 감동하고 그다음 감동한 부분이 바로

바로 의류 청정기... 스타일러..   광고로만 봤을 때 저거는 사치다 필요 한가?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한번 쓰고 반해 버렸어요...

 

그 후  아는 형을 통해 코웨이 의류 청정기를 가지게 되었답니다 ^^

 

심플하면서 엄청 깔끔한 세면대... 그것도 두 개나? 

 

너무 깨끗해서 깨끗하게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화장실과 샤워실이 나란히 있어요 

 

화장실엔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샤워실은 평범했어요 ㅎ

또 하나의 감동인 원형 욕조~^^  욕조는 원래 욕실 구석에 짱박혀 있던 게 아니던가요??ㅎㅎ

 

입욕제도 있어요  밥을 먹고 돌아와  따뜻하게 받아놓은 욕조에

 

입욕제를 풀어 추운 날씨에 언 몸을 담갔답니다 ~^0^~

 

포근한 침대에서 꿀잠 자고 아침에 일어나 1층 식당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전 수프와 스크렘블에그 소시지 김밥을 먹었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밥과 국 반찬들도 있고 커피 우유 주스 시리얼 모닝빵 등 간단한 메뉴들도 있었어요

 

맛도 나쁘지 않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인터넷으로 호텔을 예약할 때 사진이 과장되어서 막상 도착하면 실망할 때가 많았는데

 

여긴 사진이랑 똑같아서 놀랬어요~  스탕달 덕분에 좋은 하루 보내고 갑니다 ^^

 

 

스탕달호텔

BOOKING 호텔에 룸 예약을 하실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스탕달호텔서 품격있는 휴식과 힐링을 만끽하고 가세요

www.stendhalhotel.co.kr

 

호텔사이트  http://www.stendhalhote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