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브런치,수제버거 '퍼스트에비뉴'

반응형

순천에서도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다

 

급 햄버거가 생각나서 검색해서 찾은 곳 순천 연향동에 위치한

 

퍼스트에비뉴

네비 치고 지나가면 잘 보여요

 

주차는 근처 길가에 잘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좋아요 ㅎㅎ

 

남자 사장님과 여자 사장님 두 분이 계셨어요

 

오픈 주방이라 만드는 것도 보이고

 

손님과 소통하면서 음식을 만들 수 있을 듯해요

 

사진에 보이지 않는 가게 안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손님이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답니다

 

창 밖을 보면서 앉을 수도 있어요

 

느낌 있는 조명과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수제버거 여러 종류와 감자튀김 양파튀김 이 있네요

 

저희는 오리지널 버거와 머쉬룸 치즈버거, 음료 두 잔을 주문했어요

브런치와 샌드위치 디저트 종류도 있어요

 

다 먹고 싶다 ㅎㅎ

 

커피와 음료들도 있어요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대

그리고 맥주와 맥주 안주들도 있답니다

 

저녁엔 펍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녁에 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주문한 오리지널 버거와 머쉬룸 치즈버거가 나왔어요

 

생감자튀김과 음료

 

감자튀김은 맛이 강하지 않고

 

  케첩 찍어 먹기 좋은 정도의 간 인듯해요

 

오리지널 치즈버거

 

 

머쉬룸 치즈버거

 

 

오이와 양배추 양파 고추 피클이에요

 

적당히 신맛에 적당히 단맛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버거 단면이에요 

 

빵과 페티 토마토 상추 치즈 어니언링 등이 보이네요 

 

머쉬룸 치즈버거 에는 기본 재료에 버섯이 추가되어 있는 듯해요

 

한입 먹었을 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과 

 

페티 육즙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서 살짝 느끼한 감은 있지만 

 

그것 빼곤 다 괜찮았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8735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