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동래 호프집 크라운 호프

반응형

친구들과 동래에서 저녁식사를 한 후 

 

2차로 들린 호프집 크라운호프

예전엔 호프가 많이 보였는데

 

요즘엔 호프라는 이름을 잘 사용 안 하는 듯하다

 

호프란? 한 잔씩 잔에 담아 파는 생맥주, 또는 그 생맥주를 파는 맥줏집

 

이라고 해요

한쪽 구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딱 예전에 다니던 정겨운 호프집 느낌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

가게 내부에 생맥주 숙성하는 곳이 있어요

 

 

살얼음 맥주 ~

 

입구부터 진짜 시원한 맥주라고 적혀있는데 

 

겨울이라 걱정 반 기대 반이었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뭔가 복잡하면서도 사진으로 설명도 잘 돼있고

 

종류별로 분류가 잘되어있어요

 

안주파 인 우리는 술보다 안주에 더 관심이 많아서

 

제일 눈이 가던 메뉴...

 

C사 버터구이 오다리, B사 크림 치즈볼, K사 닭껍질 튀김

 

그리고 도이치 소세지 피자와

 

숙성 생맥주 진짜 시원한 살얼음 생맥을 주문했어요

 

팝콘이나 마카로니 뻥튀기 가 나올 줄 알았지만

 

스파게티면 튀김이 나왔어요 

 

이것도 먹으면 중독성이 있긴 해요 ~ㅎㅎ

 

스파게티 튀김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요

 

전 설탕보다 소금 뿌려진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살얼음 생맥주~ㅎ

 

살얼음...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시원하게 짠~~~~

 

요즘 K사에서 난리 난 닭껍질 튀김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직접 먹어본 친구들의 설명으로는

 

바삭하고 쫄깃했다고 해요 

 

여긴 바삭한 식감은 없었지만 간단하게 먹기엔 나쁘지 않아요

B사의 크림 치즈볼 

 

이것도 B사에서 대박 난 사이드 메뉴라고 알고 있어요

 

뿌링클이 없어서 아쉽지만 먹을만했어요 ㅎㅎ

 

C사의 버터구이 오다리

 

영화 보면서 먹으면 영화 시작 전에 사라진다던 그 버터구이 오징어

 

진한 버터 맛이 비슷했지만 식감이 조금 달랐어요

 

마지막으로 도이치 소세지피자

 

독일식 소세지가 올라간 고소한 옛날식 소세지 피자 

 

와 이건 너무 맛있네요 배부른 상태에서 왔는데 맛있었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687918983&query=%ED%81%AC%EB%9D%BC%EC%9A%B4%ED%98%B8%ED%94%84%20%EB%B6%80%EC%82%B0%EB%8F%99%EB%9E%98%EC%A7%81%EC%98%81%EC%A0%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