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연향동 오대감 닭갈비

반응형

한 번씩 생각 나는 닭갈비!!

 

닭갈비는 맛없기 힘든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지니가 예전에 맛있어서 찜해둔 곳이 있다고 찾아갔는데

 

안 보여서 없어진줄만 알고 이었는데

 

우연히 검색해서 간곳이 바로 예전에 갔던 그곳..

 

오대감 닭갈비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작년에 확장 이전 했다고 해요

 

다행히 가게 바로 앞 주차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

 

가게 내부에요~ 엄청 넓네요

 

손님이 많은데도 자리가 많아서

 

줄 서서 기다릴 일은 없을 듯해요

 

 

오대감 메뉴판입니다

 

우린 치즈 닭갈비 2인분과 오징어튀김을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있어요

 

공휴일 제외 오전 11:30~오후 2:00까지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싸게 먹기 ^^

오징어 튀김이 왔어요

 

전 튀김 중 오징어 튀김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ㅎ

바삭 졸깃 맛있어요 ㅎ

 

닭갈비가 나왔어요^^

 

비주얼은 다른 닭갈비집과 비슷비슷하네요 

 

치즈 닭갈비라 치즈가 나오네요

 

치즈를 닭갈비와 섞어 드셔도 되고 퐁듀처럼 찍어 드셔도 돼요

 

저흰 찍어 먹으려고 가운데 치즈를 올려 먹었답니다

빨리 익어라 ~얍 ~!

오징어 튀김을 치즈에??

 

치즈를 오징어 튀김에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치즈 닭갈비 한쌈 ^^

 

마무리는 볶음밥 ^^

 

닭갈비 맛집은 맛이 비슷비슷한 듯해요

 

그 맛에 오는 듯 ㅎㅎ

 

새로운 맛의 닭갈비 맛집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아 여긴 손님이 많은 만큼 직원분들도 많은데

 

모두 모두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

 

굿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2586583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