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반응형

마라탕~ 마라탕~ 

 

지나가다 마라탕집이 보이면 바로 들어 가버릴 정도로

 

마라 에 빠져 있어요.  너무 좋아 맨날 먹을수 있겠어요 !!

 

샵 근처 마라탕 전문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ㅎㅎ

탕화 쿵후 마라탕 순천점 

 

체인점인가 봐요

 

오픈한 지 며칠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가게입니다 ㅎ

내부 모습이에요 밝고 깔끔해요 ㅎ

 

단체석은 없고 4인테이블이 가장큰 테이블이에요

 

네명 이상 오시면 테이블을 붙여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마라가 맛이 강해서 어른들이 좋아 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젊은 층이 좋아하는 마라탕

 

젊은 사람들로 가득해요

 

메뉴판이에요 

 

마라탕 마라반 마라샹궈 꿔바로우 전병 등이 있네요

 

매운맛 단계가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먹고싶은 재료를 골라 담으면 됩니다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야채류와 새우 버섯 죽순 연근 어묵 햄 두부 등등

 

면 종류도 많아서 고민했네요 ㅎㅎ

 

재료를 선택하고 카운터로가면 고기를 선택할수 있어요 

 

양고기, 소고기 중에 선택할수 있고 고기를 안넣어도 된답니다

물 음료 주류는 셀프예요

 

이곳에서 가져 가셔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ㅎ

 

저희는 셀프인줄 모르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처음온 티가 났는지

 

가져다 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마라탕이 먼저 나왔어요 ㅎㅎ 먹음직스럽죠?

 

매운맛 1단계를 주문해서 국물색이 연해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 놓은 마라탕 같아요

 

진짜 오리지널 마라탕 먹으면 입이 얼얼했는데

 

이건 1단계라 그런지 순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물론 마라 맛도 충분히 났답니다.ㅎ

 

마라탕에는 소고기를 넣었어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은 3단계 도전 해보세요 

마라 샹궈가 나왔어요~

 

나는 마라탕도 좋아하지만 마라 샹궈가 더 좋아요

 

여자친구는 마라탕을 더 좋아하구요 

 

셀프로 재료를 선택 할때도 제가 마라샹궈를 맡고

 

여자친구가 마라탕 재료를 맡아서 가져 왔어요 ^^

제가 좋아하는 피쉬볼~ 

 

제가 마라샹궈에 꼭 넣는 재료는 

 

고기 피쉬볼 청경채 연근 건두부 메추리알 버섯 이랍니다

 

사실 뭘 넣어도 맛있을 듯^^

 

주문할때 깜빡하고 마라샹궈에는 고기를 추가 안했나봐요 ㅠ

 

고기가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글 적다보니 또 먹으러 가고싶어 지네요 ㅎㅎ

완전 클리어~ ㅎㅎ

 

식탐이 있어서 웬만하면 남기지 않지만

 

마라는 더욱 못남기죠.. 남길게 없어 이건

 

꿔바로우를 못 먹어 아쉽지만

 

담에 갈 땐 꼭 먹어봐야죠 

 

다음에 또 가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마라?

매운 맛을 내는 중국 사천 지방 향신료로

습한 기후로 인해 음식이 부패되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하던 재료다.

마라는 저릴 마, 매울 랄 을 써 혀가 마비될 정도로 맵고 얼얼한 맛을 의미한다.

마라에는 육두구, 화자오, 후추, 정향, 팔각 등이 들어가

마취를 한 듯 얼얼하면서 독특한 매운맛을 낸다

 

 

탕화쿵푸마라탕 순천점 : 네이버

리뷰 3 · 매일 10:30 - 22:30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