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24시 식당 얼큰한 해장국

반응형

 

 

최가와임가네뼈해장국 : 네이버

리뷰 2

store.naver.com

최근에 오픈한 최가와 임가네 24시 얼큰한 뼈 해장국!!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지나쳤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저희는 밥시간대가 따로 없고 배고플 때마다 밥 먹으러 가는데... 항상 오후 세시쯤에 배에서 신호가 와요.ㅠ

3시면  브레이크 타임이라 식사가능한 식당이 잘 없고 있더라도 눈치 보며 가야 되는 시간이죠...ㅎ

 

여긴 24시라 당당하게 들어갔지만... 역시나 손님도 없고 사장님도 쉬고 계신 느낌이라... 들어갈 때 살짝 눈치 봤어요 ^^;;

다행히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고 자리 안내까지 해주셨어요!! 굿

 

 

손님이 없어서 사진 찍기는 좋았어요! ㅎㅎ 

내부가 조금 어두운 감이 있었어요... 사진이 조금 밝게 나왔네요~ 

 

옆에 티비에는 먹방 bj 가 나왔는데... 이 가게 해장국을 먹방 하는 거였어요~  여자 bj인데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혼자 오신분들 저 티비 앞에 앉아서 같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겠다 생각해봤어요 ^^;

 

 

전골이 있고 해장국이 있어요~~

저희는 해장국 두개를 주문했는데...  맛을 선택해야 돼요! 

얼큰한 맛, 보통맛, 순한맛! 세 가지 맛인데... 보통맛도 조금 매운 편이라고 해요!

 

둘 다 매운걸 잘 못 먹지만 궁금해서 보통맛 하나와 순한 맛 하나를 주문했어요~

 

돼지 뼈는 스페인산~ 나머지는 국내산과 고춧가루는 국내산, 중국산 같이 쓰나 봐요~ 

 

 

안쪽에 방이 있어요! 

단체 회식 가능한 방이 네요~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양파초절임..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면서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셨어요!

고기와 양파초절임과 와사비 간장을 곁들여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어떤 식당은 와사비장이 따로 나오지 않던데.. 

여긴 와사비장을 소스통에 담아서 테이블마다 제공해줘요!!  굿~

 

 

이렇게 와사비가 담긴 종지에 먹을 만큼 소스를 담아 드시면 된답니다~ 

 

해장국이 나왔어요~~ 먹음직 스럽게 해장국위에 파를 엄청 올려주셨어요~ ^^

이건 보통맛 해장국이랍니다~

 

그리고 이건 순한맛 해장국이에요! 국물 색이 확실히 다르죠? ㅎㅎ

 

이렇게 보글보글 끓여진 상태로 나온답니다!!

 

보통맛은 조금 매콤했어요... 먹을 만큼 매움이었지만... 신라면보다는 훨씬 매웠답니다! ㅎㅎ

얼큰한 맛은 저는 못 먹을 듯해요..  해장하면서 소주를 부르는 맛!! ㅎㅎ

 

순한 맛은 하나도 맵지 않은 정말 순한 맛이에요! 

 

뼈에 붙은 살을 먹는데 저는 정말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지니는 퍽퍽하다고 해요!

그래서 서로 바꿔 먹었는데,, 서로의 말이 맞았어요~ ㅎㅎ

어떤 건 부드럽고 어떤 건 퍽퍽한.. 부위마다 다른겠죠?ㅎ

 

셀프바~ 추가반찬을 셀프로 가져가서 드시면 돼요~

저는 양파절임을 추가로 더 가져왔어요..

 

뼈를 다 해치웠어요~ ~

ㅎㅎ 

 

해장하고싶을때 또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