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광양 서천 예쁜카페 구루커피(GURU COFFEE)

반응형

광양 서천변 광양불고기 거리... 

그 사이에 있는 예쁜 카페 구루 커피.. 여긴 확장 이전하기 전부터 다니던 곳이에요!ㅎ

처음에는 커피맛이 좋아서 다니게 되었어요, 특히 카푸치노가 맛있어서 카푸치노 생각날 때마다 갔었는데

생각해보니 이전한 후로는 카푸치노를 한 번도 주문하지 않았던 거 같아요! 

그렇게 좋아하던 카푸치노인데 건물이 바뀌어서인가... 그 맛을 기억 못 하고 갈 때마다 다른 메뉴만 주문했네요..^^

 

지금은 카페가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괜찮아서!! 자주 방문하는 카페 중 하나가 되었어요.

1,2층과 3층(루프탑)으로 구성된 건물!  사장님이 돈 많이 벌어서 지으신 건물인듯해요 ㅎㅎ

 

여기 서보니 루프탑 조명이 마치 하늘의 별들 같아 보이네요 ^^

 

여긴 카운터 + 카페 주방? 커피 내려주는 곳이에요. 

카운터 옆에는 케잌들과  카운터 앞쪽 테이블 위엔 여러 종류의 제과들이 있지만...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밤 9시가 넘은 늦은 시간이라  디저트 종류가 거의 소진되었네요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살짝 가파른 느낌이 드네요.. 어린아이가 혼자 오르기엔 조금 위험해 보이니 조심 또 조심!

2층 모습이에요... 2층은 조금 좁아요! 제일 안쪽에는 4~6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고. 

 

창가 쪽에 창문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bar 식의 테이블이 있어요.

 

커피 로스팅 룸!! 2층 한쪽엔 이렇게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 룸이 있어요.

전문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잔디 카펫을 깔아 놓아 푸른 초원 같은 느낌의 루프탑!!

 

겨울엔 추워서 인기가 없지만 봄, 가을, 여름밤엔 자리 잡기가 힘들겠죠?

시원한 서천 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잔하면 기분 좋겠네요 ㅎㅎ

카페 메뉴판이에요!

 

개인 카페 치고는 메뉴가 다양해요..  가격은 평범하고, 카페인 예민하신 분들을 위해 디카페인 원두도 따로 있나 봐요.

 

오늘의 커피!! 다양한 원두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러 가지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곳!

 

저희는 연유크림 라테와 신메뉴인 딸기 퐁당 라테, 달고나 라떼를 주문했어요.

 

1층은 안쪽에 이렇게 큰 공간이 따로 있어요...

여기도 사장님이 돈 많이 버셔서 공간을 늘린듯해요 ~ㅎㅎ 

 

파스텔톤의 인테리어.. 마치 공주님 방 같은 느낌이 들어요~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어서 옆 테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대화하며 커피를 마실수 있어요..

여긴 집에 있는 주방처럼 꾸며진 공간..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네요~  사장님은 남자분인 걸로 아는데...

소녀감성이 있으신듯해요~^^ ㅎ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연유크림 라떼... 무슨 커피를 이렇게 깜찍하게 만들어 줄 수 있나요?ㅎㅎㅎ

 

귀여운 울라프 닮은 친구가 커피에 몸을 담가 몸을 녹이는 모습이 보이네요 ^^

사진 보니 저걸 어떻게 마셨지?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달고나 라떼.. 이건 아이스만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스라떼 위에 달고나 조각들을 올려 주셨어요!

 

달고나는 어렸을 때 먹던 그 달고나 맛!  

그리고 딸기 퐁당 라떼..

 

딸기 라떼와 딸기 퐁당 라떼.. 카운터앞에 사진이 있었는데 비슷하게 생겨서 뭐가 뭔진 모르겠지만...

딸기퐁당라떼 이름이 더 끌렸어요.  가격은 딸기 퐁당 라떼가 500원 더 비싸네요~ 

 

이거 맛있어요~ 부드럽고 딸기도 제철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ㅎ

 

여기 케잌들도 맛있어요!!  오시게되면 케잌도 드세요~ 추천해요.

 

        맛평가 ★★★★☆

서비스&친절 ★★★

        청결도 ★★★

  재방문의사 ★★★

 

 

구루커피 : 네이버

리뷰 111 · 매일 10:00 - 23:30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