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풍미통닭' 마늘통닭 맛집!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연중무휴

 

순천 맛집! 마늘통닭의 원조 풍미 통닭에 다녀왔어요! 순천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풍미 통닭!

생각날 때마다 종종 가는 단골 맛집인데 이날도 운전 도중 갑자기 생각나서 바로 차를 돌렸답니다 : )

 

사진으로 보니 약간 중국집 느낌이네요~

테이블은 9개 정도 있고 항상 바쁜 식당인 것 같았는데 이땐 손님이 많이 없었네요. 덕분에 편하게 내부 사진 찍기 성공!

여기 올 때마다 사장님과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좋아요 ^^ 

 

풍미 통닭 메뉴판입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마. 늘. 통. 닭!  저희는 마늘통닭 하나와 새싹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17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풍미 런치 정식인 마늘통닭+새싹 주먹밥+음료수 세트가 있네요^^

 

식당 안에는 한쪽 칸에 손을 씻는 공간이 있어요~ 치킨은 손으로 뜯어먹어야 하기 때문에 먹기 전 손을 씻고, 먹고 나서도 손을 바로 씻을 수 있어요. 화장실까지 가지 않고 손을 씻을 수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 )

 

이건 순천 투어리스트 명함을 모아놨네요~ 저 명함 안에 있던 음식점에서도 이런 투어리스트 명함을 본 적 있는 거 같아요.

지금 통닭을 먹으러 왔는데 명함은 대부분 음식점이라 눈이 가진 않았네요~ @.@

 

가마솥에서 튀긴 통닭에 다진 생마늘이 팍팍 묻혀 나왔어요~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통닭을 직원분께서 직접 먹기 좋게 해체작업을 해주셨어요 ㅎㅎ   마늘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새싹 주먹밥~ 밥 위에 김자반과 다진 단무지 그리고 새싹이 올려져 있어요!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밥을 잘 섞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 주면 끝! ㅎㅎ

밥이 살짝 뜨거웠는데 동영상 찍는다고 참았네요 ㅠ 

 

주먹밥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있답니다~ : ) 동글동글하게 잘 못 만들었네요 ;; ㅎㅎ

 

먼저 닭다리 하나를 뜯었어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닭! 가마솥에 튀겨서 더 부드러운지 다른 비결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마늘 향이 듬뿍 나는 것도 좋았는데 가끔 마늘 덩어리가 입속에 많이 들어오면 맵더라고요!ㅎㅎ

 

이건 풍미 통닭에서 만든 마늘소스입니다~ 백종원의 삼대 천왕에서 백종원 님이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던 그 소스~

 

닭가슴살은 마늘소스와 함께 드시면 맛있어요~ 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마늘 통닭의 단점은 먹고 난 후 마늘 냄새가 나서  누구와 쉽게 대화하기가 힘들다는 점...ㅎㅎ

 

주먹밥 위에도 마늘소스를 얹어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답니다~ : )

 

양념 소스도 따로 나와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항상 맛있게 먹고 갑니다~ 

잘 먹었습니다~ ^^

 

 

풍미통닭 : 네이버

리뷰 950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17회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