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본죽 트러플 전복죽 강추

반응형

여자친구가 임플란트 수술을 한 후 자극적이고 단단한 음식을 먹으면 안 되기에

 

이번에는 같이 죽을 먹기로 했어요.. 근처 죽집을 검색해서 찾은 곳이 조례동에 있는 '본죽'

 

좋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알고 있지만, 아플 때나 밥 먹기 힘들 때아니면 죽을 잘 먹지 않기에

 

몇번 방문하지 않았어요.

 

이때가 기회라 생각하고 죽을 먹고 왔답니다.

대로변 길가 1층에 위치한 본죽...  들어가 볼게요~ 

 

내부는 아늑한 가게 모습이에요.. 안쪽에 주방이 있고 테이블은 다섯 개 정도... 본죽은 주문, 포장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은 몇 개 없어도 될듯해요.

 

본죽은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한 그릇 한 그릇 정성 들여 건강과 맛,

 

정성 어린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이제 한 끼의 식사에도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세요. ~~~감동의 글^^

 

본죽 메뉴판이에요~!

 

여러 종류의 죽 들과, 음료, 그리고 죽에 나오는 반찬들을 따로 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쇠고기 장조림, 황태 초무침 맛있는데, 다음번엔 꼭 사봐야겠어요.

 

저는 자연송이쇠고기죽, 지니는 낙지김치죽을 선택했어요..

주문 하려고 하는 데 카운터 위에 걸려있는 트러플 전복죽 사진....

 

바로 메뉴 바꿨답니다..ㅎㅎㅎ

 

평소 전복죽을 너무 좋아해요.   예전 부산 기장에서 전복죽을 먹은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종종 들리곤 했답니다..

 

최근엔 먹지 못했는데... 눈에 들어오는 저 초록빛의 죽을 보고 바로 메뉴 교체!!! ㅎㅎ

본죽 전문 앱이 있다고 해요.  설치하셔서 주문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기다리지 않고 찾아가실 수 있어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니,  죽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셔서 혜택 누리시면 좋겠네요^^

 

기다리던 죽 이 나왔어요~^^

 

죽 색만 봐도 어떤 건 줄 아시겠죠? 위에 있는 붉은색 죽이 낙지김치죽이고, 

 

밑에 있는 초록색 죽이 트러플 전복죽이에요

 

비주얼이 너무 좋죠? ㅎ  광고 사진이랑 거의 흡사한듯해요 ^^ 굿!!

 

 

전복이 큼직하게 올려져 있네요... 그 옆에 검은색 기름이 트러플 오일이에요.  처음 먹어봐요! ㅎ

 

너무 맛있어요. 기장에서 먹었던 전복죽에 뒤처지지 않는 맛!! 

 

예전 본죽에서 먹은 기본 전복죽은 조금 실망했었는데.... 이건 진짜예요^^

 

깊고 진한 맛과 향!!  정말 적힌데로 격이 다른 맛과 풍미가 맞네요^^

--------------

트러플 이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한국의 산삼과 비교될 정도라고 해요.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한다고 해요.

인공 재배가 안되고 땅 속에서 자라기 때문에 채취하기도 어렵답니다.

그렇기에 유럽에서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기도 해요.

---------------------------------------------------------------------

 

낙지김치죽... 이건 어렸을 때 먹었던 갱식이? 맛과 비슷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여자친구가 예전 본죽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한 낙지김치죽

 

죽 두그릇 다 클리어 했어요

 

오늘 메뉴 두개 다 성공입니다~~~ ^^

 

죽 다 먹고 입가심으로 마시는 매실음료 ^^

 

본죽 조례왕조점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깨끗하고 맛은 좋고 메뉴 선택도 성공!!

 

너무 만족하게된 일요일 점심 식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