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맛집리뷰

순천 신대 맛집 춘천집 닭갈비

반응형

순천 신대 CGV에 영화를 보러 간 날 

 

영화 시간도 남고 배도 고프고 해서 주변을 돌아다니며 찾아간 집

 

춘천 닭갈비 집인줄 알았는데 사진 찍으며 알게 된

 

춘천집 닭갈비~^^

이른 시간이라 손님도 없었고

 

맛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태로 무작정 들어 가봤답니다 

 

내부는 넓지 않은 아늑한 공간

좌식 테이블이었어요 ㅠ

 

양반다리가 불편해 좌식 테이블을 선호하지 않지만

 

일단 들어왔으니 먹고 가야죠 ㅎ

 

메뉴판이에요 닭갈비 치즈 닭갈비 닭발이 주 메뉴입니다~

 

우린 치즈 닭갈비 2인분을 주문하고 앉았어요

 

주문한 지 1분 만에 주문한 메뉴가 딱 나오네요~

 

왜 이렇게 빨리 나오나 했는데 

 

재료가 생으로 나오더라고요 

 

기존에 갔던 닭갈비 집들은 주방에서 반 이상 익혀 나왔는데

 

여긴 직접 익혀 먹게 나온답니다

 

직접 익히게 되면 양념이 튈 수 있으니 앞치마를 착용해주세요

한켠에 앞치마가 준비되어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직접 가져가서 

 

사용하시고 제자리에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

시원한 콩나물국이에요

 

매콤한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딱일듯해요

김치와 밑반찬들

상추쌈과 맛있는 쌈장이에요

쌈무 절임 

닭갈비 위에 올릴 치즈예요

다 익은 닭갈비에 치즈를 올리고 

 

저렇게 치즈가 녹을 때까지 뚜껑을 덮어줘요~

 

치즈가 하얀 눈처럼 닭갈비위에 샤르르 녹아 있네요 ㅎㅎ

 

잇즈 쇼타임~ 

 

이제 야무지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닭갈비 한쌈 하실래 예?ㅎㅎ

 

치즈떡도 있고 고구마 떡도 있고 떡사리가 맛있네요

 

닭갈비는 역시 볶음밥이죠 

 

먹다가 양념이 맛있어서 바로 볶음밥 1인분 주문했어요

 

맛없을 수 없는 양념에 볶은밥~~~ 

 

볶음밥도 한쌈!!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ㅜ

 

이전에도 말했지만 닭갈비 맛집은 맛이 비슷비슷한데

 

여긴 닭 갈빗살이 특히 맛있었어요

 

생닭을 바로 조리해서 그런지,

 

다른 닭갈비집은 냉동닭을 써서 주방에서 조리해 나오는지는 알 수 없지만 

 

닭 식감 차이는 분명히 있네요~ㅎ

 

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33579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