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Tattoo

남자 아이돌 타투 지디 박재범 송민호 지코 타투

반응형

권지용 GD 타투

 

 

지디타투!

드래곤볼에 나오는 드래곤볼 중 별이 가장 많은 7개보다 별 하나를 추가한 8 성구! 

드래곤볼은 본인의 이름을 따서 용과 관련된 볼을 넣었고 별이 8개인 이유는 지디 생일이 88년 8월 18일 생이라! 8이 지디에게는 의미 있는 숫자일 거라 생각이 드네요!

 

옆에 있는 타투는 너무 유명하죠! 키스 해링 타투~

저 타투가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똑같은 타투를 받으러 타투 샾에 많이 방문했다고 해요!

 

허벅지와 팔에는 레터링 타투가 있어요. 팔에 있는 비타돌체 모데라토~ 달콤하고 느긋한 인생~이라는 뜻이고

허벅지에 있는 INHALE  EXHALE 는 숨을 들이쉬다, 내쉬다~라는 뜻입니다! 들숨 날숨! ㅎㅎ

 

팔에는 예수님 얼굴이 새겨져있는 권총이 그려져 있는데 이 총은 어떤 영화에서 나온 총을 보고 영감을 얻은 타투라고 해요.. 그 영화 제목이 생각나지 않네요 ;;

 

 

양쪽 옆구리에는 forever young 과 mind control을 새겼네요~

  

종아리에는 십자가와 손가락은 작은 타투들이 있어요!

 

 

박재범 j-park 타투

 

박재범 타투!

귀 뒤에 있는 레터링 화살표는 박재범이 소속된 비보이 크루 이름의 약자를 따서 새겼다고 해요~

그리고 등 뒤에 jwalkerz 는 박재범의 팬덤 명칭이라고 합니다. 팬들을 몸에 새겨 넣었네요~^^

 

가슴과 손등에는 사자 타투가 있는데~ 사자는 왕이라는 뜻이 있죠~  

 

목에는 별과 나침반 그리고 배 키를 새겼어요~ 방향을 잃지 않고 자신의 길로 나아간다는 뜻이겠죠~^^

뒤통수에는 천사 타투가 멋있게 있는데... 정말 아팠다고 하죠 ; (

 

 

송민호 타투

 

 

송민호 타투!

가슴에는 deuteronomy라는 레터링이 있어요. 이건  성경책의 '신명기'이고 밑에 숫자는 28:1  신명기 28:1절이 본인이 좋아하는 성경구절인가 봐요.. 그리고 그 위를 빨간색 예술적인 글씨체로 ART를 새겼어요.

목에는 날씨를 그림으로 그려놨는데.. 본인의 기분을 오른쪽 사진처럼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놓고 사진을 찍는다는 말이 있네요 ^^  항상 맑음에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으면 좋겠어요~

 

옆구리엔 oxygen(산소)가 새겨져 있는데 본인 앨범의 O2를 생각한듯해요..  왕관이 뒤집힌 타투도 의미가 있을 듯한데 과연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네요 ^^;   가슴 위에는 푸른 장미가 있는데, 푸른 장미의 꽃말은 원래 불가능,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이란 의미였지만  뜻이 바뀌었다고 해요! 바로 기적 또는 희생 속에 얻은 사랑.. 멋있죠 ^^

 

손등에는 삼각형 모형과 플러스인지 십자가인지 모르는 도형이 새겨져 있고 등에는 한글 타투가 있어요~^^

 

 

지코 타투

지코 타투!

가난한 시절 고생하며 자신을 키워주신 어머니를 영웅으로 생각한다고 해요. 그래서 가슴에는 어머니의 모습을 타투로 새겼고 왼쪽의 레터링은 지코의 세례명이라고 해요. 

오른쪽 어깨에는 귀도 레니의 작품 성녀 베로니카를 새겼어요!

 

딱 봐도 애국자인 것 같은 타투~ 무궁화 꽃과 세종대왕을 팔에 타투로 새겼어요~

 

오른쪽 옆구리에는 팬들을 상징하는 타투가 그려져 있고 왼손 팔꿈치는 존경하는 전설의 가수 듀스! 를 새겼네요.

그리고 왼쪽 팔뚝에는 세월호의 리본이 새겨져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