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Tattoo

여자 연예인 타투 문별 지민 한예슬 태연 이효리 현아 타투

반응형

예뻐서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들의 타투! 

어떤 타투가 있는지 같이 봐요~ ^^

 

문별(마마무)

마마무는 솔라를 제외한 문별, 화사, 휘인이 타투를 가지고 있어요.

그중 문별의 타투! 왼팔에 레터링이 새겨져 있는데요.

N'oublie pas de t;aimer  

프랑스어로 '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잊지 마라'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오른팔에는 가족사진을 라인으로 그려 넣었고 그림 밑에 레터링이 있어요.

Cor meum_행복   

cor meum 은 라틴어로 '나의 심장' 이란 뜻이고 옆에 한글로 행복을 적어 넣었어요!

의미 있는 타투네요^^

 

발목에는 사람 얼굴이 거꾸로 그려져 있는데 이는 '머리를 뒤집어 생각을 비우자'라는 뜻이랍니다

반대쪽 발목에는 친구와의 우정 타투라고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의미를 설명해놨어요!

 

06:19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 나에겐 너무 소중한 날,

친구와 처음으로 타투 같이 한 날

19:92

내가 태어난 날,

엄마, 아빠의 첫째 딸이 된 날

20:07

내가 꿈을 위해 처음 시작한 날,

그곳에서 내 절친 민지를 만난 날

 

앞으로도 기억될 그 날 들

그리고 앞으로도 그려지는 많은 날 들을 위해 

감사하며!

 

 

지민(AOA)

몸에 타투가 20개 이상 있다고 파악되는 지민!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귀여운 미니타투를 여러 개 새겼다고 해요

가장 큰 토끼 타투와 하트 모양 보석 타투.. 어느 타투이스트인진 모르지만 실력이 정말 좋은듯하네요.

손가락에 있는 레터링은 팬클럽 이름이라고 해요! 팬클럽을 사랑하는 마음까지 타투로 새긴 타투 러버!

 

 

 

 

 

한예슬(배우)

배우 한예슬도 타투가 12개나 된다고 해요.

그중 한 때 실검 1위를 했던 명치 아래 칼 세자루! 

'Strength 힘 Courage 용기 Protection 보호'라는 의미를 지닌 타투라고 해요.

저 타투를 작업하신 타투이스트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 타투이스트인데!

역시나 잘하네요!ㅎㅎ 

 

 

태연(가수)

태연도 몸에 잘 어울리는 미니 타투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먼저 목 뒤에 새긴 레터링 'Purpose'는 목적이라는 뜻입니다.

가냘픈 목에 얇은 레터링이 잘 어울리네요.  

팔꿈치에는 'Serenity'는 고요함, 화창함, 맑고 청명 함이라는 뜻입니다.

 

 

 

이효리(가수)

여자 타투의 선두주자 이효리 

누구 눈치 안 보고 당당하게 본인의 모습을 드러내는 모습이 너무 멋진 분^^

역시 타투 마니아로 알려져 있죠? 

구릿빛 피부에 어울리는 타투를 새겨 넣은듯해요!

팔 뒤쪽에 긴 레터링은 인디언 속담인데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지구를 어머니에 비유한 속담

이라고 해요.

그리고 종교에 관련된 타투들이 몸이 새겨져 있어요.

 

 

현아(가수)

패션의 선두주자인 현아~

현아의 등에 있는 레터링은 'My mother is the heart that keeps me alive'로 

내 어머니는 나를 살아가게 하는 심장이다.라는 뜻이에요! 

어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

팔에는 4 가지 색과 4가지 표정의 작고 귀여운 타투가 있고, 팔 안쪽에는 작은 레터링과 십자가가 있어요.

현아가 팔 안쪽에 타투를 한 후 많은 사람들이 같은 부위에 타투를 한 듯해요.

은근히 예쁜 부위라고 생각이 드네요.

 

효린(가수)

효린도 성격처럼 화끈한 타투가 있는데, 복부 쪽에 큰 십자가를 새겨 넣었답니다.

구릿빛의 피부에 블랙 타투 너무 멋있네요.  복부는 타투받을 때 정말 아팠을 텐데 상상만 해도 아파오네요.

예전 상처 자국을 타투로 커버를 했다고 해요!

 

 

헤이즈(가수)

마이크를 들었을 때 눈에 잘 보이는 손날 타투!

손날에는 본인 이름 'Heige'를 새겨 넣었어요.  정말 의미 있는 타투^^ 

 

 

채영(트와이스)

트와이스 채영도 타투가 점점 늘고 있다고 해요. 팬들이 발견한 타투는 총 7개!

손목에는 입술 모양의 타투, 귀 뒤에는 하트와 화살 타투, 팔뚝에는 아주 작은 딸기? 토마토? 가 있어요.

손목 바깥쪽은 당근 4개가 줄지어 있네요. 그리고 손가락에 3개의 미니 타투가 있답니다.

 

 

백예린(타투)

마치 타투이스트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타투가 많은 백예린!

여성스러운 컬러풀한 꽃 타투를 좋아하나 봐요~^^ 팔과 몸에 꽃과 나비들이 있고,

라이터.... 의 의미는 뭘까요?^^ 라이터 안에도 꽃이 그려져 있어요.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