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상품리뷰

굽네 고추 바사삭 리뷰~

반응형

생일이라 친구들이 쿠폰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뿌린 데로 거둔다고... 서로 생일 되면 주고받는 그런 쿠폰들..^^

 

다이어트를 맘 먹고 헬스를 시작한 지 2주...  하지만 나에게 보내준 기프티콘은 대부분 치~~ 킨

치킨 부자가 되었어요ㅎㅎ 

 

닭 가슴살만 골라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받은 선물은 내가 직접 사용해야 의미가 있으니 치킨을

먹으면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하기로 했어요.ㅎㅎㅎ

 

대부분 교촌치킨 쿠폰이지만...

굽네 고추 바사삭!이라는 치킨 쿠폰 하나가 들어왔어요.

광고로만 보고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첫 번째로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 쿠폰을 사용했어요.

주문을 하고 배달비 2,000원을 따로 지불했어요.

 

굽네 고추 바사삭 + 콜라 1.25L로 구성된 쿠폰 

박스 포장이 잘되어 있어요. 눅눅해질까 봐 옆쪽은 뜨거운 김이 빠져나갈 수 있게 열어 놓았어요.

 

이름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고추 바사삭!! 맵기도 하고 바삭할 것 같은 느낌... ㅎ

 

박스에는 이렇게 봉인 스티커가 붙어 있었어요... 누가 중간에 뜯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ㅎㅎ

배달하시는 분이 몰래 치킨 한 조각 꺼내 먹는 cctv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그런 일이 비일비재하나 봐요.

그런 일들을 방지하기 위한 스티커겠죠?  

 

스티커를 뜯고 겉 포장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짠~ 먹음직스러운 황금색 치킨과 치킨무와 치킨 소스들 

 

그런데 저기 은박지에 싸여있는 동그란 건 뭔가요?? 감자? 고구마?

치킨 말고 뭔가 추가로 들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바로 구운 달걀... 오븐에 치킨을 구우면서 같이 넣어놓은 달걀인듯해요! 굽네치킨에는 원래 이렇게 나오나요?

 구운 달걀이라 색깔이 맛있어 보여요 ~

소스가 두 종류예요~  굽네 마블링 소스와 굽네 고블링 소스.. '링' 자 돌림인가 봐요... 

 

왼쪽에 있는 게 마블링 소스는.. 먹어보던 맛인데... 마요네즈로 만든 맛있는 소스 맛이고

오른쪽에 있는 고블링 소스는 나쵸 치즈맛이 나면서 고추가 들어가서 매워요. 

맛있다고 많이 찍어 먹으면... 너무 매워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고추 바사삭 치킨!! 

후라이드처럼 생겼는데... 오븐에 구운 치킨이에요.  반죽이 얇고 느끼하지 않아요.

고추를 반죽에 잘게 넣어서 고추 향이 좋았어요...  하지만 이름처럼 바사삭? 하지는 않았어요...

오분에 구운 거라 기름에 튀긴 것만큼 바삭하긴 힘들겠죠... 맵지 않고 고추 향이 고루 잘 퍼져 있어서 괜찮았어요.

간도 잘되어있고 기름기가 없는 게 장점이지만...  기름기가 조금 있는 후라이드가 생각이 나요 ~

기름 기반 기름기 없는 거 반 이렇게 나와도 좋겠어요^^

 

닭다리에 맛있는 소스를 찍어서 한입!! 바사삭~ ㅎㅎ 

아쉬운 게 조금만 더 바삭할 수 있다면.... 그리고 오븐구이로 육즙까지 잡을 수 있다면 정말 맛있는 치킨일듯해요.

 

 

 

굽네치킨 순천조례점 : 네이버

리뷰 12 · N페이 결제 시 1% 적립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