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my review/상품리뷰

홈플러스 추천메뉴 자이언트 한판 불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장 보실때 주로 어디를 이용 하시나요??

 

저는 보통 장을 볼 때 저렴한 곳을 찾아갑니다.  주로 가는 곳이 광양에 있는 '트라이얼 마트' 

 

집 근처 할인마트나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트라이얼 마트를 주로 

 

이용하는 편이에요..

 

그러다 가끔 대형마트에 가면 눈이 돌아가요... 신재품들과 사고 싶게 만드는 할인 문구 그리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시식코너들 ~~^^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하게 된 식품들 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자이언트 한판 불고기" 삼성, 신한 카드로 사면 20프로 할인 이벤트라 구매했는데...

 

우린 삼성, 신한 카드가 없었어요.... ㅎㅎ  구매하실 때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지니가 임플란트 수술을 해서, 자극적이고 씹기 불편한 음식을 피해야 하므로

 

저녁 메뉴로 딱이라 생각했답니다.

 

얇게 썬 호주산 소고기라고 적혀있어요

뒤에 조리법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주의사항이 적혀 있어요.

 

후라이팬과 오븐으로 조리할 수 있고,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도 따로 나오네요! 

 

셋다 10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니, 제일 간편한 후라이팬으로 조리해봤어요.

 

사실 오븐이랑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 못써요ㅎㅎ

 

자이언트한판불고기 조리법

------------------------------

1. 후라이팬 조리

  별도의 해동 없이 식용유를 두르고 중불에서 약 10분간 익혀 조리합니다.

2. 오븐 조리

  별도의 해동 없이 23'C 예열된 오븐에 넣고 약 10분간 이겨 조리합니다.

3. 에어프라이어 조리

  별도의 해동 없이 180~190'C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0분간 익혀 조리합니다.

------------------------------------------------------------------------------------------------

 

취향에 따라 대파, 양파, 버섯 등 채소를 넣어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두 판이 딱 들어 있어서 잠깐 기분이 좋아졌어요.  한번 더 먹을 수 있겠구나 생각했거든요..ㅎㅎ

 

하지만 한판 양이 많지가 않아요. 한판당 250g 안에 야채는 없지만 양념 무게 포함이에요

 

남자는 1인 한판이 적당 할듯하고 여자분은 밥과 같이 드시면 한판으로 두 분 두시기 좋은 양일듯해요. 

 

저희는 밥이랑 찌개도 같이 먹을 거고, 평소 소식하는 지니가 임플란트 수술을 했기 때문에 

 

더 못 먹을 거라 생각해서 한판만 조리했어요.

 

따로 해동하지 않고 냉동 상태로 바로 후라이팬에 올려서 중불로 조리했어요.

 

야채와 버섯 등 재료를 넣고 싶지만 양파밖에 없어서 양파 만 조금 썰어 넣었어요.

두 판 다 쓸걸.....  

 

볶다 보니 양이 더 작아 보이네요. 양파가 익을 때까지 더 볶았어요.

 

그다지 맛있는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킁킁.. 집에 환풍기가 고장 나서 냄새가 집안 곳곳에 배기고 있어요.

 

사진과 비교 샷!!! 어떤가요?  좀 비슷하지 않나요??ㅎㅎㅎ

 

마지막에는 쏀불로 구울걸 그랬나봐요 색감이 약한듯..

 

맛있어 보이죠?? 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요.  냉동제품치고 이런 맛이라면 대만족!! 

 

불고기 덮밥, 불고기 볶음밥, 불고기 김밥, 불고기 떡볶이 등 을 만들 때  이걸로 만들면 맛이 없을 수 없겠어요...

 

식감은 얇게 썰어서 먹기 좋고 질긴 건 전혀 없었어요.  밥에 조금씩 넣어 섞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추천할만한 메뉴!!  다음번엔 자이언트 한판 불고기와 같이 구매한 자이언트 한판 오리  고추장불고기를 먹어보고 

 

포스팅해볼게요~ ㅎ 

 

 

 

네이버 지도

홈플러스 순천점

map.naver.com

 

반응형

'All my review >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굽네 고추 바사삭 리뷰~  (0) 2020.02.18
스마트폰 렌즈, 아이폰 광각렌즈  (0) 2020.01.17